전주 덕진구 에코시티 최고 입지 브런치 카페 임대
임대 조건
전체 4층 건물 중 1층 절반-2층 전체 브런치 카페 임대합니다.
보증금 : 1층-2층 전체 사용 시 1억 5천만 원
월세 : 1층-2층 전체 사용시 600만 원
임대 면적
102호 - 전용면적 : 24.2평
201호 + 202호 - 전용면적 : 62.5평
1층+2층 = 전용면적 : 86.7평
특이 사항
1층 : 천장형 에어컨 1기 / 2층 : 천장형 에어컨 3기
엘리베이터 1기 (2층으로 바로 진입 가능합니다.)
2층 전용 남여 화장실 있습니다.
1층과 2층 매장내에서 이동 가능하도록 계단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차 5대 가능합니다.
추가 내용
만약 권리인수를 원하시면 권리금은 따로 있으니 그 부분은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2019년부터 영업해온 ‘브런치카페‘입니다. 이곳 전주 에코시티의 특성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아시겠지만, 에코시티의 거주 세대는 이미 1만 3천 세대가 훨씬 넘었으며, 카페의 위치 역시 에코시티에서 핵심 중심지입니다. 매장 바로 정면에는 포레나 아파트가 내년 초에 입주가 시작되며 전주 내에서 가장 고급 아파트로 자리 잡게 될 곳입니다.
나름 오랜기간 운영해온 탓에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매장 분위기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해두었습니다.
또한, 에코시티 내에서 해당 매장만큼 규모가 있는 카페는 없을 거라 확신합니다. 매장 인테리어 그대로 살리셔서 레스토랑을 운영하셔도 좋고 1층만 운영하신다고 하면 인테리어 사용하시면서 프랜차이즈 운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오셔서 보시면 확실히 아실 수 있으시겠지만 매장 위치나 시설 모든 게 다 마음에 드실 겁니다. 이미 에코시티를 잘 알고 계신 분들께서는 해당 위치가 말뿐만이 아니라 정말 유동인구도 많고 로터리 쪽으로부터 메인 유동인구가 높은 장소임을 아실 거예요.
해당 상가는 이미 한참 전부터 모든 호실들이 약국, 병원, 학원으로 입점이 된 상황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전주 에코시티 내년 4월 입주 시작인 포레나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레나 메인 동선인 광장(가든 에비뉴) 정면입니다.)
지도 어플 또는 실제로 와서 보시면 말뿐만이 아니라 대로변 핵심 위치라는 것을 분명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댓글
댓글 쓰기